온라인 쇼핑몰 통합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대표 김형준)는 멀티 링크 서비스 '툭링크' 사용 온라인 업체가 200곳을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올 2월 서비스 시작 후 달성한 것으로, 월 평균 20개 온라인 판매 사업체들이 서비스를 가입 이용했다.
툭링크는 온라인 사업자들의 SNS 마케팅을 돕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개발 됐다. 이미지, 상품 정보, 링크 등을 세부 정보로 바로 이동 할 수 있게 했다. 고객들도 '홈페이지(쇼핑몰)→상품 찾기→정보 확인' 같은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다.
쇼핑몰 이용자는 편리하게 상품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 한다. 이는 역으로 쇼핑몰 운영자들이 고객들에게 빠르고 편리하게 다가 갈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다. 툭링크는 이를 보완하기 위해 개발됐으며, '툭툭' 쉬운 배치가 장점이다. 또 쇼핑몰 상품 연동으로 간편하게 상품그룹을 구성해 쇼핑몰과 온라인 판매자들의 손품을 줄였다.
김형준 위드소프트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들의 가벼운 수고만 덜면 판매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서 개발 했다"며 "블로그만 할 수 있으면 쇼핑몰 운영 할 수 있는 당사 시스템과 서비스를 계속해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카페24, 日 직구몰 '바이마' 연동...K브랜드 수출 길 확대2021.12.13
- 카페24, 국내외 전자상거래 개발사 노하우·사업 전략 공개한다2021.12.09
- 김현지 캔디스톤 "주부창업 괜찮아...자신있는 '빈틈' 찾아라"2021.12.08
- [영상] 쇼핑몰 창업·운영 'A to Z'…카페24로 CEO 되는 법2021.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