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디지털그룹 내 'MZ마케팅팀'을 신설했다고 15일 밝혔다.
MZ마케팅팀은 과장급 팀장을 포함한 모든 팀원이 MZ세대로 구성됐다. MZ세대 고객 대상 ▲신규 콘텐츠 발굴 ▲상품 개발 ▲융복합 서비스 제휴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12월말 편의점 상품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마이(My)편의점', 국내 e스포츠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팬을 위한 MZ세대 전용 콘텐츠를 운영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콴텍, 투자일임업 진출…코어트렌드 인수2021.12.15
- 신한 카자흐스탄, 유럽부흥개발銀과 그린 파이낸싱 추진2021.12.14
- KB금융 윤종규 "진출한 동남아 지역서도 넷제로 지원"2021.12.14
- AI 투자 '파운트', 산업은행 퇴직연금 관리2021.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