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 ‘슈퍼스타 YG’ 달콤백 챌린지 송민호 첫 참여

‘달콤백 챌린지’ 인증 이용자에 추첨 통해 사인 폴라로이드 증정

디지털경제입력 :2021/12/14 17:18

달콤소프트(대표 김현걸)는 모바일 리듬 게임 '슈퍼스타 YG (SuperStar YG)'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송민호의 ‘달콤백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고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의 상세 내용을 14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송민호는 SuperStar YG를 통해 신곡 '탕!♡ (TANG!♡)'의 리듬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게임을 스타트한 송민호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몸짓으로 게임을 즐기며 능숙하게 클리어했다. 송민호는 자신의 점수를 공개하며 "제 점수를 넘어보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다음 주자에게 핸드폰을 넘기며 첫 번째 '달콤백 챌린지'의 영상을 마무리했다.

송민호

달콤소프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달콤백 챌린지'는 아티스트가 직접 자신의 곡을 플레이하고 점수를 공개, 이벤트 기간 동안 아티스트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한 이용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게임 유저와 아티스트 간의 소통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글로벌 K-POP 팬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관련기사

송민호의 '달콤백 챌린지' 이벤트는 영상이 업로드 된 14일부터 23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SuperStar YG를 통해 송민호의 신곡 '탕!♡ (TANG!♡)' 을 플레이하는 모습과 점수를 영상으로 촬영한 뒤 #DalcomBack_Challenge,  #달콤백_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아티스트의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