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 신작 리듬 게임 '슈퍼스타 THE BOYZ' 사전 예약

인기 아이돌 더보이즈 아티스트 IP 활용

디지털경제입력 :2021/12/10 15:59

달콤소프트는 글로벌 인기 아이돌 '더보이즈(THE BOYZ)' 단독 IP로 만든 모바일 리듬 게임 '슈퍼스타 THE BOYZ'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슈퍼스타 시리즈는 K-POP을 대표하는 국내 주요 기획사들의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전 세계 120개국 7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이다.

다양한 최신곡을 가장 빠르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티스트의 초상이 들어간 디지털 카드를 수집하고 강화하는 등 팬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인게임 콘텐츠로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달콤소프트, ‘슈퍼스타 THE BOYZ’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

글로벌 대세 그룹 더보이즈의 슈퍼스타 시리즈 합류를 기념해 사전 예약 페이지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슈퍼스타 THE BOYZ'를 함께 플레이할 파트너 멤버를 선택하면 해당 멤버가 직접 등장하는 특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진행 시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 마다 게임 내 아티스트 카드와 이를 육성할 수 있는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R카드를 증정하며 1만명 달성 시 '프리미엄 디지털 카드 팩 5', 3만 명 달성 시 인 게임 재화 '다이아몬드 100개', 5만 명 달성 시 'R 카드', 10만 명 달성 시 '다이아몬드 100'개가 누적 보상으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