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신성통상 패밀리 세일

지오지아·올젠·앤드지·에디션·프로젝트엠 브랜드 참여

유통입력 :2021/12/10 09:01

지마켓이 12일까지 신성통상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5개의 대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5% 할인가에 선보이고, 할인쿠폰 지급 및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패밀리세일에서는 신성통상의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에디션 ▲프로젝트엠 등 총 5개 메인 브랜드 인기제품을 한 자리에 준비했다. 맨투맨과 니트, 슬랙스 등의 겨울철 캐주얼 패션부터 한파 대비용 아우터까지 다양한 남성용 겨울룩을 역대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지마켓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지마켓 전 회원에게 '18%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멤버십회원에게는 '25% 할인쿠폰'을 하루 7회 지급한다. 여기에 중복할인이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추가로 발급 받을 수 있다. 모든 쿠폰은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마켓,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개 브랜드당 6명씩 총 30명의 구매왕을 선정해 패딩 조끼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ID 당 브랜드별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이후 개별 안내한다.

관련기사

패밀리세일 대표상품으로 '지오지아 구스다운 맥코트'는 7만6천300원에, '올젠 울 캐시미어 세미오버핏 코트'는 8만6천8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앤드지 하이넥 구스 다운 코트'는 7만2천800원에, '에디션 실버폭스 프리미엄 다운 패딩'은 10만4천300원에, '프로젝트엠 리버서블 쉘파 볼패딩 점퍼'는 5만6천700원에 선보인다.

지마켓 황지은 패션레저실장은 "신성통상의 대표 5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모아 단독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기본 할인혜택에 추가로 제공하는 쿠폰까지 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남성 패션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