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대표 전경헌)는 사이냅 에디터와 사이냅 문서뷰어를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에 공급했다고 10일 밝혔다.
한샘은 상담 자료 기반의 고객응대 지원 시스템인 현장 지식 DB 시스템에 사이냅소프트 문서 솔루션을 적용했다.
고객 응대 매뉴얼의 디지털화를 위해 사이냅 에디터 ‘임포트’ 기능을 활용. 엑셀 파일로 작성된 매뉴얼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쉽고 빠르게 현장 지식 DB 시스템에 등록했다. 상담원들은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료에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업무 효율과 편의성을 높아졌다.
관련기사
- 사이냅소프트, '사이냅 문서뷰어 2022' 출시2021.11.01
- 사이냅소프트, AI 영상진단 개발 해커톤 산업부 장관상 수상2021.09.30
- 사이냅소프트, 울산 250여 초중고 학교 홈페이지 문서뷰어 공급2021.07.27
- 사이냅소프트도 모든 직원 연봉 800만원 파격 인상2021.04.19
더불어 자료 보안을 위해 사이냅 문서뷰어로 안전한 환경을 구축했다. 다운로드 없이 문서를 열람하기에 악의적인 문서 유출이나 랜섬웨어와 같은 악성코드 감염 위험을 방지할 수 있어 보다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전경헌 사이냅소프트 대표는 “이번 공급을 통해 편리한 웹 콘텐츠 저작과 안전한 문서 열람 환경을 제공하여 한샘의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웹 환경에서의 안전하고 편리한 업무를 위한 핵심 도구로서 더 많은 고객사가 사용할 수 있도록 발전을 멈추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