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플랫폼 플로 운영사인 드림어스컴퍼니는 연말까지 전 직군에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신규 채용 사이트를 열고, 12월31일까지 내년부터 함께 일할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테크 ▲플랫폼 ▲콘텐츠 ▲스태프 4개 부문으로, 총 OO명 규모다.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최종 면접 ▲처우 협의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각 전형에선 직무 적합도와 드림어스컴퍼니 인재상과 부합한 지 평가할 예정이다.
플로 구성원들의 인터뷰는 물론, 회사와 서비스 성장 방향, 그리고 직원들의 복리후생, 지원 혜택 등 자세한 정보는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입사한 전 직원에겐 국내 최초로, 입사 첫 달 사용할 수 있는 1개월 유급 리프레시 휴가와 별도 사이닝 보너스가 지급된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재작년 2월부터 전사 재택근무를 시행 중이다. 유연한 근무를 위해 주 2회 재택근무, 2주 80시간 내 자율적으로 근무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적 근무 시간제를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 복지 포인트, SK텔레콤 통신비, 본인과 배우자 건강검진, 주택자금대출 지원 등 매년 복지 혜택을 늘려나가고 있다.
2018년 출범한 플로는 올해부터 오디오 콘텐츠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2023년까지 2천억원 규모의 음악과 오디오 콘텐츠에 대한 투자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관련기사
- 플로, ‘너의 음악취향으로부터’ 캠페인 진행2021.09.13
- 플로, 매월 신인 가수 오디션 '플로스푼' 출시2021.09.15
- 플로, 3년간 2천억원 투자 추진...1등 오디오 플랫폼 목표2021.05.02
- 볼보, SKT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탑재한 S90·V90CC 출시2021.10.13
연내 본격적으로 여러 파트너들과 협업해 엔터테인먼트 사업 및 오디오 콘텐츠를 확대하고, 플랫폼-크리에이터 동반 성장을 모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태영 드림어스컴퍼니 피플앤컬처유닛 리더는 “소통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드림어스를 더 큰 드림어스로 함께 키워갈 동료를 찾고 있다”며 “회사와 함께 커리어 성장의 기회를 찾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