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월愛 선물이 우수수'...전자랜드, 가을 경품 이벤트 진행

1천200만원 이상 고액 구매 고객 골프 용품 증정

홈&모바일입력 :2021/10/07 09:59

전자랜드가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즉석 추첨을 통해 여러 가지 상품을 지급하는 ‘시월 愛(애)도 선물이 우수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전자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뭇잎 속 선물이 우수수!’ 뽑기에 참여하면 당첨자에게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1명),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3명), 3만원 상당의 도서이용권(30명), 던킨도너츠 기프티콘(100명), 이디야카페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쿠폰이 우수수!’ 페이지에서 관심 품목을 설정하면 중복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

전자랜드가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10월 한 달 동안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전자랜드)

코로나19 장기화와 환절기 시즌을 맞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사은품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본정 세트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고객번호 입력 시 등록한 주소로 사은품을 발송한다.

관련기사

이밖에 결혼과 이사가 집중되는 10월을 맞아 1천200만원 이상의 다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골프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삼성제휴카드로 1천200만원 이상 구매 후 31일까지 설치 완료된 고객에 한해 골프 캐디백을 증정하고, 사은품을 원하지 않을 경우 10만원의 캐시백 혜택으로 전환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 날씨가 한창인 10월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다채로운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10월에 혼수나 이사 가전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행사들에 참여해 가전 구매와 함께 여러 가지 혜택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