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코리아 부릉, 우수 IT 인재 공개채용

5천만원 사이닝 보너스 또는 1억원 상당 스톡옵션 등 혜택

인터넷입력 :2021/10/05 13:03    수정: 2021/10/05 16:57

정보기술(IT) 기반 종합 유통물류 브랜드 부릉(VROONG)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가 우수 IT 인재 모집을 위해 사이닝보너스와 스톡옵션 등 프로모션을 적용한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부릉이 제공하는 디지털 물류 시스템과 IT 솔루션 서비스를 함께 구축해갈 ▲엔지니어링(Engineering) ▲데이터 사이언스(Data Science) ▲프로덕트 오너(Product Owner) 3개 직군에서 21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메쉬코리아는 우수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유도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메쉬코리아)

엔지니어링 직군에 포함된 ▲안드로이드 ▲백엔드 ▲프론트엔드 ▲데브옵스 개발자 4개 직무와 데이터 사이언스 직군의 ▲데이터 개발 직무에 지원한 최종 합격자에겐 5천만원에 달하는 사이닝 보너스 또는 1억원 상당 스톡옵션을 지급한다.

여기에 메쉬코리아 사내 직원의 추천이 있는 경우, 해당 직원에게 최대 500만원을 지원한다. 또 직무와 상관없이, 해당 분야에서 충분한 역량을 가진 지원자에게도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 있는 처우를 보장한다.

관련기사

모집 마감은 31일까지다. 부릉 공식 채용 사이트와 링크드인, 사람인, 잡코리아 등 주요 채용 플랫폼을 통해서도 지원 가능하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메쉬코리아는 각 직무에서 열정과 의지를 가진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동반 성장해 왔다”며 “디지털 기반의 물류 혁신을 함께 이끌어갈 책임감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