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새 전투 콘텐츠 업데이트

해머로 몰려오는 몬스터 처치 콘텐츠 핵심

디지털경제입력 :2021/09/15 11:41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전투 콘텐츠 ‘에르나시스의 해머’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에르나시스의 해머’는 이차원의 바르디나르와 에르나시스의 해머로 몰려오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경쟁하는 전투 콘텐츠로, 월드7 에필로그 ‘소멸의 탑-초대받지 않은 손님’ 완료 시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최대 3개의 파티로 던전에 입장해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보상으로 제공되는 ‘오버디움 원석’을 통해 무기 초월석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레이드 무기 초월 강화’ 시스템을 추가해 무기 초월석으로 레이드 무기를 초월 강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지옥의 용광로 파티 프리셋 기능, 대전 매칭 개선 등이 진행되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만월의 축제’ 이벤트를 개최, 모험 던전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은 ‘만월의 축제 상자’를 획득하며, 상자 오픈 시 ‘각성 큐브’, ‘체이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재화를 추가로 보상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더불어, 오는 18일부터 이용자들은 ‘추석맞이 버프’ 이벤트 및 ‘버닝타임’ 이벤트를 통해 모험 던전에서 ‘영웅 경험치’와 ‘골드(재화)’, ‘원정대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석 당일에는 ‘SS 5성 영웅 소환권’ 등 획득이 가능하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다양한 요소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