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아크엔젤2, 애플 마켓 인기 1위

출시 하루 만의 성과...회원 수 증가

디지털경제입력 :2021/09/10 11:16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작 모바일 MMORPG '뮤아크엔젤2'가 출시 후 국내 앱마켓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뮤 아크엔젤2'는 어제(9일) 출시 이후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구글 플레이트스토어 인기순위 4위를 달성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신작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가입 회원이 증가했으며, 매출도 함께 상승해 주말 이후에 추가 순위 상승도 기대되고 있다.

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

웹젠은 지속적으로 '뮤 아크엔젤2'의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 증가에 발맞춰 추가 서버를 준비하는 등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환경 조성에 집중할 계획이다.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차별화 요소로 꼽힌다.

관련기사

'뮤 아크엔젤2'의 길드 콘텐츠와 커뮤니티 시스템은 전작보다 더욱 강화됐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게임내 길드 전용 카카오톡 채팅방 생성을 지원한다.

웹젠은 추후 월드 서버 기반의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으로 ‘뮤 아크엔젤2’의 회원들은 강화된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소통하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