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 72번째 새 능력자 이사벨 업데이트

긴 사거리 특징 원거리 딜러

디지털경제입력 :2021/08/19 14:12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19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72번째 신규 능력자 ‘열망하는 이사벨’을 업데이트했다.

‘이사벨’은 비행 능력을 통해 안전한 위치로 이동한 후 긴 사거리로 공격이 가능한 원거리 딜러다. 근접 시에는 교전이 어려워 전황을 읽는 능력이 중요하다. 

특히 해당 능력자의 궁극기 ‘플레쉬 파흐페’는 최대 5명에게 유도 기능이 있는 투사체를 발사할 수 있으며 공격을 받은 적은 일정 시간 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는 디버프가 적용된다.

관련기사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9일까지 공성전을 플레이하고 모은 ‘AP(액션 포인트)’로 ‘이사벨’의 나비를 깨워 기억 보관함을 열면 ‘이사벨 스페셜 헤어III’, ‘이사벨 [SD 세일러] 아이콘’, ‘이사벨 루나페이즈 서클릿’, ‘이사벨 피버 피치’, ‘이사벨 세일러 교복’ 등을 제공하며 기억 보관함을 모두 열면 ‘이사벨 [SD 세일러] 포스터’와 함께 추첨을 통해 ‘이사벨 실물 캐릭터 상품’ 등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다음 달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획득 2배 이벤트와 함께 ‘이사벨 EC 풀유니크팩’을 제공하며 도전 과제 6종 달성 시에는 ‘SM 이사벨 풀유니크팩’, ‘주화(2천개)’, ‘선택형 이사벨 레어 소모품(5개)’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