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이 ‘#지구 좋아 산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 직영몰을 통한 가입자에 야외 활동 중 쓰레기 줍기에 활용 가능한 플로깅 키트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이달 한 달 동안 LG헬로비전 온라인 다이렉트샵에서 헬로tv, 헬로인터넷 가입자 300명에 헬로 플로깅 키트가 제공된다.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분리수거 백, 식용 에탄올로 만든 손 세정제, 친환경 면 손수건, 썩는 비닐봉지와 장갑 등으로 구서오댔다.
플로깅 문화 확산을 위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로깅에 참여하고 ‘#지구좋아산책’, ‘#헬로플로깅키트’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인증샷을 공유한 10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 29일 첫 방송2021.07.29
- LG헬로비전, 부천 공공기관에 엘리베이터 점자스티커 전달2021.07.27
-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예능 '우리동네 클라쓰' 16일 첫방송2021.07.15
- 야쿠르트 매니저가 알뜰폰 유심도 배달2021.07.14
LG헬로비전 임직원 100명도 캠페인에 동참한다. 지난해부터 휴가철마다 실시한 플로깅 봉사활동을 지구 좋아 산책 캠페인으로 확대했다.
최재욱 LG헬로비전 DBM 담당은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 세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LG헬로비전의 ESG 경영 노력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