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대표 서정민)의 남성앱 ‘하이버’와 여성앱 ‘브랜디’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방학 콜라보 캠페인에서는 참여자에게 명품, 패션, 게이밍, 테크 제품까지 약 2억원 규모의 경품과 남성앱 하이버, 여성앱 브랜디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머스트아이템 경품으로는 태그호이어 남성용 시계, 에르메스, 프라다, 톰브라운 등 인기 명품부터 아이패드, 에어팟, 갤럭시 탭 등 최신 테크 제품과 패션 아이템까지 준비됐다. 본 이벤트는 30일부터 8월 8일까지 열흘 간 진행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클래식 모드를 플레이한 유저는 남성앱 하이버와 여성앱 브랜디 앱에서 인게임 ID를 남기면 경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하이버와 브랜디 앱서 인게임 ID를 남기면 경품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하이버와 브랜디 앱에 매일 각 1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하이버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여 최대 35% 할인이 적용되는 게이밍 제품 기획전 ‘하이버 보급상자’를 준비했다.
관련기사
- 브랜디, 전 직군 대규모 채용..."입사 시 1주일 유급휴가”2021.07.07
- 브랜디, 육아전문 쇼핑앱 ‘마미’ 출시2021.06.03
- 브랜디, 네이버와 동대문 K-패션 해외 진출 협업2021.05.18
- 브랜디, '동대문 풀필먼트 통합 관리 시스템' 개발2021.05.03
삼성과 LG 모니터, 로켓 마우스 및 레이저 헤드셋 등 인기 게이밍 제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획전은 7월 30일부터 열흘간 진행된다.
브랜디 관계자는 “무더위에도 고객들이 하이버, 브랜디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파격적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은 물론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