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새 캐릭터 썸프백 추가

고래 의인화한 독특한 외형 특징

디지털경제입력 :2021/07/23 12:58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콘텐츠 강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썸프 백’은 물 속성의 전설 등급 스카이랜더로 고래를 의인화한 독특한 외형과 거대한 닻을 무기로 장착한 개성 강한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썸프 백은 고래의 다이빙처럼 적진 한가운데 뛰어올라 적 전체에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광역 스킬과 함께, 상대의 인내력 관리를 방해해 전황을 유리하게 만들 수 있는 디버프 스킬까지 갖추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토리와 함께 즐기는 대표적인 PVE 콘텐츠 ‘모험 시나리오’에 새로운 에피소드도 추가됐다. 새롭게 스카이랜드 세상에 등장한 ‘어두워진 차원’은 총 10개의 속성 테마로 구성됐으며, 각 테마별로 입장 가능한 요일과 속성 타입이 별도로 존재한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스카이랜더스’는 전투와 성장의 즐거움을 강화하기 위해 진화 시스템을 대폭 확장했다. 유저들은 이미 최대 레벨까지 성장이 완료된 자신의 캐릭터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 단계 더 진화할 수 있게 돼 한층 강력한 덱을 구축할 수 있다.

컴투스 측은 이번 ‘스카이랜더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콘텐츠도 즐기면서 새롭게 추가된 전설 스카이랜더까지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