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메신저 바나나톡은 커뮤니티 심벌 캐릭터 ‘바몽’의 독자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몽더브랜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바몽더브랜드는 바나나(바나나톡 발행 토큰, 토큰심벌 BNA) 실물 경제 구축 및 생태계 확장의 첫 출발점인 바나나톡 커피전문점 ‘BNA BEANS’와, 더불어 지속가능하다는 의미 ‘Sustainable’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다. 패션잡화부터 팬시문구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구축할 예정이다.
바나나톡 박성진 대표는 “바몽더브랜드의 런칭은 내달 초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오픈 전 사전기념 이벤트인 바몽을잡아라(가제)를 통해 바몽봉제인형 100개를 증정할 것”이라며 “바몽더브랜드 또한 추후 BNA 결제가 가능하도록 준비중이며, 이는 곧 또 하나의 토큰 사용처를 제공한다는 점에서도 유의미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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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톡은 이달 토큰 결제를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페이앱 에프엔비페이서비스를 인수, 합병했으며, ISMS 인증을 획득한 보안 우수 거래소 캐셔레스트와 손을 잡고 내달 거래소 개편과 동시에 대대적인 사전이벤트를 예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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