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톡, 캐릭터 ‘바몽’ 내세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출시

컴퓨팅입력 :2021/07/14 15:00    수정: 2021/07/14 16:41

블록체인 메신저 바나나톡은 커뮤니티 심벌 캐릭터 ‘바몽’의 독자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몽더브랜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바몽더브랜드는 바나나(바나나톡 발행 토큰, 토큰심벌 BNA) 실물 경제 구축 및 생태계 확장의 첫 출발점인 바나나톡 커피전문점 ‘BNA BEANS’와, 더불어 지속가능하다는 의미 ‘Sustainable’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다. 패션잡화부터 팬시문구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구축할 예정이다.

바나나톡 박성진 대표는 “바몽더브랜드의 런칭은 내달 초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정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오픈 전 사전기념 이벤트인 바몽을잡아라(가제)를 통해 바몽봉제인형 100개를 증정할 것”이라며 “바몽더브랜드 또한 추후 BNA 결제가 가능하도록 준비중이며, 이는 곧 또 하나의 토큰 사용처를 제공한다는 점에서도 유의미하다”고 말했다.

바나나톡 바몽더브랜드

바나나톡은 이달 토큰 결제를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페이앱 에프엔비페이서비스를 인수, 합병했으며, ISMS 인증을 획득한 보안 우수 거래소 캐셔레스트와 손을 잡고 내달 거래소 개편과 동시에 대대적인 사전이벤트를 예고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