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리턴x에스파 콜라보 영상 공개

이터널리턴 7월 22일 다음게임 서비스

디지털경제입력 :2021/07/14 12:22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한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다음게임 출시를 앞두고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에스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을 선보인 ‘에스파’는 아티스트 각각의 아바타와 함께하는 메타버스 세계관으로도 주목 받고 있으며,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이터널 리턴’의 세계관과 만날 것을 예고했다.

‘이터널 리턴’은 오는 22일부터 카카오게임즈의 다음게임에서 ‘카카오  아이디’로 접속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게되며,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X 에스파 콜라보 티저 이미지.

또한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현우’ 캐릭터와 ‘뒷골목 현우’ 스킨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여기에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또 다른 1천명에게 ‘이터널 리턴’ 한정판 장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친구 초대를 할수록 게임머니부터 햄버거 세트, ‘뒷골목 현우’ 마스크, LG 게이밍 모니터, 디자이너 브랜드의 ‘뒷골목 현우’ 리얼 자수 한정판 재킷 등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오고가는 에스파의 독특한 콘셉트와 강렬한 이미지가 이터널 리턴을 즐기는 이용자와 교감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