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플라이빗은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24시간 고객센터 확대 운영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달부터 시행된 고객센터 확대 운영은 ▲1대 1문의 ▲실시간 채팅 상담 ▲24시간 입출금 지원 ▲고객 맞춤형 상담 시스템 등 주요 고객 지원 서비스를 포함하며, 휴일·공휴일 관계없이 1년 365일 실시간으로 민원을 접수 받는다.
또 플라이빗에 따르면 회사는 이외에도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 보호를 위한 민원 예방 교육, 유사민원 관리 교육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전문성 강화를 위해 자금세탁방지(AML) 제도 교육 체계도 수립했다.
관련기사
- 플라이빗, 전 임직원 자사 거래소 이용 금지..."특금법 준수"2021.07.07
- 플라이빗, 유의종목 및 거래지원 종료 정책 공개2021.07.05
- 암호화폐 거래소 플라이빗, 전 임직원 대상 자금세탁방지 교육2021.06.03
- 플라이빗 "상반기 내 AML 시스템 구축 완료 목표"2021.04.02
플라이빗은 공식 홈페이지 내에 고객의 각종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최소화하기 위한 민원처리 페이지를 개설했으며 민원 조사 등의 절차를 거쳐 공정하고 조속하게 처리할 방침이다.
플라이빗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 관계자는 "고객 중심형 경영과 고객의 입장에서 눈높이에 맞는 친절 응대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