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고객 소통 강화한다

이달 31일까지 선착순 2천명 리서치 풀 등록 고객 모집

인터넷입력 :2021/07/07 11:26

여기어때가 앱 사용성 향상을 위해 고객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회사는 관련 리서치에 참여할 인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고 선물을 제공할 방침이다.

리서치 풀은 31일까지 선착순 2천명이 등록할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여기어때 리서치’를 추가하고, 여기어때 닉네임을 포함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등록한 고객은 여기어때 앱에서 사용하는 3천 포인트를 선물 받고, 향후 여기어때의 심층 조사에 초대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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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숙소와 액티비티, 맛집 등 각 카테고리에 대한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해 고객 친화적 사용 환경을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방동민 여기어때 파인딩랩 매니저는 “인터페이스 사용성 제고를 위해 고객 목소리를 수집하고자 한다”며 “편의성을 개선하는 등 더욱 편리한 여기어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