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와사비테크놀로지와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

컴퓨팅입력 :2021/07/05 11:01    수정: 2021/07/05 14:48

호스트웨이(대표 남성주)는 미국 보스톤에 본사를 둔 와사비테크놀로지와 파트너십을 맺고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제공, 교육/운영관리 및 공동마케팅 등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한다고 5일 밝혔다.

와사비테크놀로지는 운영비용을 80% 절감시킨 와사비핫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스타트업이다. 최근 1억3천700만 달러 시리즈C 투자유치와 함께 아시아태평양 지역으로 서비스 확장을 추진중이다.

호스트웨이는 가격 경쟁력을 가진 와사비핫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더욱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했다.

관련기사

호스트웨이는 와사비 핫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스트웨이는 기존의 클라우드 MSP 경험을 바탕으로 와사비핫 클라우드 스토리지 도입 및 이전, 운영관리 지원을 위한 준비를 이미 마쳤다. 기존 클라우드 서비스에 구축된 고객 시스템에 와사비핫 스토리지를 연동하는 시스템 구축을 지원한다. 와사비핫 클라우드 스토리지 도입문의 고객에 무료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호스트웨이는 “와사비핫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혁신적인 가격경쟁력 뿐만 아니라 기존 클라우드 스토리지 대비 동급의 성능,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며 “악의적 변조에 대한 보호기능 등 강화된 보안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어 대용량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최선의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