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가 오는 12일까지 '채용 연계형 개발자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
5일 카카오페이는 오는 8월 9일부터 총 6개월 간 진행되는 개발자 인턴십 프로그램의 지원자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인턴 기간 만료 후 정규직 전환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원자들은 최대 2개까지 선호하는 분야를 택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백엔드(Back End) 개발 ▲프론드 엔드(Front End) 개발 ▲iOS 개발 ▲데이터 엔지니어 ▲보안솔루션 엔지니어 직군 총 5개 부문 중 적합한 포지션을 논의하여 인턴십을 수행하게 된다.
채용 절차는 별도의 서류 전형이 없으며 모집이 끝난 후 7월 13일에 모든 지원자에게 코딩 테스트 기회를 부여한다. 이후 1,2차 인터뷰를 개별로 진행한다. 지원자는 개별적으로 언어를 선택하여 코딩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이번 인턴십 전형은 전면 원격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 토스, 정치후원금 보내기 서비스 오픈2021.07.05
- 우리은행, 사이버 보안 자동대응 체계 도입2021.07.05
- 美 샌프란시스코 연은 총재 "올해 말이나 내년 초 테이퍼링 적절"2021.07.05
- 최종구 전 금융위원장, 저축은행 업권 간담회 연사로 나선다2021.07.03
카카오페이는 우수 인턴에게 정규직 전환 기회와 함께 현업 개발자 멘토링 기회도 제공한다. 참여자는 인턴십을 통해 카카오페이의 조직문화를 체험해보고, 멘토링을 통해 실무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또, 정규직에 준하는 카카오페이의 다양한 복리후생도 누릴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한편, 2021 채용연계형 개발자 인턴십에 대한 일정, 모집분야, 지원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