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의 다음게임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이터널 리턴’ 사전 예약은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예약만 하면 누구나 ‘현우’ 캐릭터와 멋진 등짝이 눈에 띄는 ‘뒷골목 현우’ 스킨을 받는다.
또한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문화 상품권을, 또 다른 1천명에게 ‘이터널 리턴’ 한정판 장 마우스패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친구 초대를 할수록 게임머니부터 햄버거 세트, ‘뒷골목 현우’ 마스크, LG 게이밍 모니터 그리고 디자이너 브랜드의 ‘뒷골목 현우’ 리얼 자수 한정판 재킷 등 푸짐한 경품을 노려볼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오는 22일부터 ‘다음게임’을 통해 카카오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오딘 발할라라이징, 수준 높은 기술력 갖춘 게임2021.07.01
- 오딘 발할라라이징,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5위2021.06.30
- [이기자의 게임픽] 상반기 대작 오딘, 카카오게임즈 성장 견인 주목2021.06.29
- 카카오게임즈 오딘, 애플 인기 1위...사전 다운로드 효과2021.06.28
이와함께 다음게임 속 더욱 편리해진 친구 추가 기능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캐릭터 공략 및 각종 업데이트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을 통해 총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게임머니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2주 단위로 진행되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콘텐츠 추가를 통해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