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하는 여름맞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제품별로 ▲ 코니아기띠 ▲맘스웨어 ▲턱받이 ▲아기띠워머 트렌치 ▲아기띠워머까지 모든 상품군을 할인 판매 한다.
코니바이에린은 대표 상품인 코니아기띠 사계절용 및 여름용 제품을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사이즈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사이즈 무료 교환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코니아기띠 썸머는 UV-Cut 쿨스판 에어매쉬 원단으로 제작된 여름용 육아 용품으로 높은 통기성과 자외선 85% 차단 기능이 있다. 코니아기띠는 세계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한 바 있다.
수유복 맘스웨어는 홈웨어 라인부터 외출복 라인까지 총망라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맘스웨어는 업계 최초로 출산 후 변형된 여성의 체형을 고려해 자체 개발된 사이즈가 적용됐으며, 외관상 수유구가 보이지 않는다.
관련기사
- 코니바이에린, 역대 최대 매출 달성…전년비 67%↑2021.04.20
- 코니바이에린, ‘코니 항균 롤링 턱받이’ 출시2021.01.22
- CJ온스타일, ‘챌린지! 스타트업’ 6개 기업 선발2021.06.15
- SKT-메르세데스벤츠, 유망 스타트업 발굴한다2021.06.13
이 밖에도 올해 출시한 신제품 코니 롤링 턱받이를 5개 구입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한다. 간절기용 아기띠워머 트렌치와 겨울용 아기띠워머도 각각 20%,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이번 할인 행사는 모든 육아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더 많은 고객이 코니바이에린의 제품과 함께 올여름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