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아우디와 손잡고 휘센 타워 에어컨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가전과 명차 브랜드간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 공략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LG전자는 내달 말까지 아우디의 국내 공식딜러인 고진모터스에서 아우디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권을 증정한다.
서울 도산대로, 수원, 대전, 광주 등에 위치한 고진모터스 매장 전국 10개 장소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지정된 가전 판매점에서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매 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다. 또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자동차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휘센 타워 에어컨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매장에는 전용 체험존도 운영한다.
관련기사
- LG, '휘센 타워' 카밍 그린 오브제컬렉션 색상 추가 출시2021.05.13
- LG 휘센 타워 에어컨 최대 50만원 캐시백2021.02.08
- LG전자, 디자인 확 바뀐 'LG 휘센타워' 에어컨 출시2021.01.26
- LG, 웹OS TV에 어린이 교육 콘텐츠 제공2021.06.07
올해 출시한 LG 휘센 타워 에어컨은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에어컨의 디자인 철학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감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와이드 케어 냉방으로 바람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5단계 청정관리 기능이 적용됐다.
한국영업본부 박준성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LG 휘센 타워 에어컨만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직접 전달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