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신입 개발자 공채..."자바 개발자도 오세요”

‘루키 히어로’ 4기 6월13일까지 모집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5/28 10:51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가 푸드테크 분야 기술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루키 히어로' 4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루키 히어로 4기 채용은 역대 처음으로 코딩테스트 언어를 기존 파이썬에서 자바까지 확대해 개발자의 채용 범위를 넓혔다. 또 개발 역량 중심의 채용을 위한 블라인드 방식을 채택해 학벌이나 스펙보다 성장 가능성을 두고 공정하게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 분야는 백엔드 개발 부문으로, 파이썬·자바 개발 경험과 요기요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6월13일까지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채용 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요기요,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루키 히어로’ 4기 모집

채용 전형은 코로나 19로 비대면 방식을 통해 안전을 최우선해 진행 예정이며, 온라인 코딩 테스트와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 과정 및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루키 히어로는 7월 입사 예정이며, 이전 1~3기 선배 기수와의 멘토링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또 수습과정부터 현업부서에 배치돼 경험 중심의 개발 실무를 빠르게 익히고 성장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관련기사

루키 히어로는 요기요가 지난 2018년부터 우수 기술인재 육성을 위해 진행하는 테크 채용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기술교육과 현업 실습 등을 통한 다양한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푸드테크 분야 개발자를 육성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조현준 최고기술책임자는 "역동적인 애자일(Agile) 개발 문화 기반의 요기요 R&D 센터는 신입 개발자들이 다양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푸드테크 시장에서 함께 도전하고 의미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