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의 메이크샵 플랫폼이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 정기배송은 고객이 배송주기와 요일을 설정하고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재 주문의 번거로움없이 정기적으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정기배송 건너뛰기(패스) 기능, 쿠폰과 적립금 자동적용 설정 기능, 정기배송에 대한 단문메시지(SMS) 알림톡 템플릿을 제공해 고객과 쇼핑몰 간에 원활한 소통을 돕는다.
특히 쇼핑몰 고객과 운영자 모두 이번 메이크샵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잘 활용하면 모두가 이익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코리아센터, 강원도·부산남구 배달앱 4회 결제하면 1만원 환급2021.05.25
- 에누리 가격비교, 에어컨 제조사 안심설치 카테고리 신설2021.05.20
- 코리아센터 몰테일, ‘다해줌 서비스’ 해외직구 상점 72개로 확대2021.05.18
- 에누리 가격비표, 표준PC 특가 선착순 판매2021.05.17
고객은 주기적으로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돼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고 원하는 주기에 필요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쇼핑몰 운영자는 정기적인 주문 확보로 단골고객과 고정매출을 확보, 구매율을 높일 수 있다.
메이크샵의 관계자는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는 이커머스 경쟁력을 높여주는 또 하나의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면서 "앞으로도 메이크샵은 쇼핑몰 고객과 운영자가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솔루션들을 선보여 쇼핑몰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