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이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와 ESG경영 실천·확대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이 참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 부문'과 대구·경북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복지연계 실행사업' 부문으로 진행된다.
친환경 저탄소, 사회와 관련된 약자지원·인권보호, 지배구조와 연관된 사회적 일자리 창출 등 주제로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응모자는 오는 5월26일까지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은 뒤 신청할 수 있다.
DGB금융은 수상한 작품에 상장과 상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실행가능성 여부를 판단해 사업비를 후원한다.
관련기사
- 네이버-DGB금융지주, 대구 스타트업 생태계 육성2021.04.15
- DGB금융, 자활참여자 위한 금융신용관리 교육 실시2021.04.12
- DGB금융, 내부등급법 승인…BIS비율 2%p↑2021.04.09
- DGB금융 이광원 IT전략부장, '창조혁신경영대상' 수상2021.03.30
DGB금융은 3월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를 위해 사회공헌 브랜드 '위드유'를 론칭하고 다양한 사업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은 "전국 대학생과 지역 사회복지현장에서 일하는 전문가를 통해 DGB의 맞춤형 ESG경영 실천 과제가 완성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ESG경영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