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게임즈는 13일 투어독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백야극광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백야극광은 불, 물, 숲, 번개의 속성을 가진 캐릭터 5인을 한 조의 팀으로 편성해 전투를 펼치는 전략 RPG로 전투 시 맵 속성에 상응하는 캐릭터에 칸을 연결하며 이동 및 공격을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과거 암귀에 의해 생명을 위협받던 주인공이 17년 전 자신에게 일어난 미스터리를 풀고 어둠을 밝힐 빛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게임 속에는 일루미나 연방, 백야 성, 그림자 거리, 레디컬 렌치, 북방 등 각각 다른 문화와 에피소드를 가진 진영과 80명 이상의 고퀄리티 캐릭터가 등장한다.
또한 우치다 마아야, 유우키 아오이, 미모리 스즈코 등 유명 성우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해 캐릭터와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라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달성 인원에 따라 나이티움, 스타 마크, 익명의 패키지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 텐센트, 60억 달러 대출...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인수 나서나2021.01.25
- 텐센트, '돈스타브' 개발사 클레이 엔터테인먼트 인수2021.01.24
- 바이든 美대선 승리...게임산업 '텐센트 리스크' 감소 기대2020.11.09
- 텐센트, 2분기 영업이익 5조3250억...전년比 29%↑2020.08.14
이와 함께 공식 트레일러 영상 리트윗 이벤트를 실시하고 트위터에서 게시글 리트윗을 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백야극광 공식 트레일러를 원하는 SNS로 공유하기를 선택해 게시물을 등록하고 공유한 후 등록된 게시글을 캡쳐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