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중국’ 출범...상하이 상공에 3500대 드론 띄워

G80, GV80 투입해 고급차 시장 공략

카테크입력 :2021/04/02 21:00

제네시스가 중국 고급차 시장 진출을 위한 법인 ‘제네시스 중국’을 2일 본격 출범했다.

제네시스는 2일(현지시간) 중국 상하이 국제 크루즈 터미널에서 ‘제네시스 브랜드 나이트(Genesis Brand Night)’를 열었다.

중국 현지 주요 인사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는 마커스 헨네 제네시스 중국 법인장 주재로 장재훈 제네시스 브랜드 사장의 축하 인사말과 제네시스 디자인 담당 이상엽 전무의 디자인 설명 등이 영상으로 소개됐다. 현장에는 G80, GV80 등을 전시해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네시스 3세대 G80 (사진=제네시스)

장재훈 사장은 “오늘은 제네시스의 담대한 여정이 새롭게 시작되는 날”이라며 “차별화된 가치를 원하는 중국 고객에게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마커스 헨네 제네시스 중국 법인장은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로서 미국, 캐나다, 호주, 러시아, 중동 등지에서 제네시스 인지도가 높아졌다”며, “중국 론칭이 제네시스 브랜드 확장에 또 다른 챕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제네시스는 총 3천5백여대의 드론을 상하이 황푸강 상공에 띄웠다. 이어 브랜드 로고, 차량, 디자인 방향성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론칭 기념 행사도 마련했다.

제네시스 중국은 G80와 GV80 등 브랜드 대표 모델을 앞세워 중국 고급차 시장을 공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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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는 이달 중 상하이에 판매와 브랜드 체험이 동시에 가능한 ‘제네시스 스튜디오 상하이’를 오픈한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일대일 응대를 받으며 차별화된 구매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단일 가격 정책(Genesis One Price Promise)’에 맞춰 중국 전역의 모든 구매 채널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차량을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