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은 제네시스에서 최고의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2020 올해의파트너(2020 Genesys Partner of the Year)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GS네오텍은 국내 온라인 최대 쇼핑, 유통 회사를 필두로 유통 시장은 물론 금융권, 온라인 기업 등 다양한 시장에서 성공적인 사업 성과를 이루어 내며 2년 연속 수상했다.
제네시스의 클라우드, 옴니채널, 여정 관리 솔루션을 바탕으로 컨택센터 시장의 흐름을 새롭게 개척해왔으며, 향후 클라우드 컨택센터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탄탄히 준비하고 있다.
양사는 업무 협업 채널을 더욱 강화하고, 음성 인식, 인공 지능의 솔루션을 컨택센터에 적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공동 개발하는 한편, 주요 산업군별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하반기에 계획하고 있다.
관련기사
- GS네오텍, 비트코퍼레이션 자율운영 리테일 플랫폼 구축2021.03.18
- GS네오텍, 요쿠스와 미디어 사업 협력 MOU 체결2021.03.11
- GS네오텍, 14일까지 IT사업분야 상반기 경력 사원 채용2021.03.09
- GS네오텍, 구글 멀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 안토스 서비스2021.02.26
제네시스의 진재형 대표는 “GS네오텍은 컨택센터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수행 역량과 미래지향적인 비전으로 제네시스 올해의 파트너 상을 수상하였다” 라며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GS네오텍의 우수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수행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들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돕고 차세대 고객 경험 및 개인화된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GS네오텍 서정인 IT사업본부 총괄은 “2년 연속 수상을 통하여 GS네오텍의 컨택센터 전문 역량이 시장에서 검증되었다” 라며 “고객이 뉴노멀시대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을 안정적으로 도입하실 수 있도록 제네시스와 함께 긴밀하게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