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굿즈 기업 슈퍼플레이, AK홍대점 매장 오픈

유명 게임 정식 라이선스 굿즈와 게이밍 기어 판매

디지털경제입력 :2021/04/02 15:23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기업 슈퍼플레이는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이어 AK&홍대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슈퍼플레이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X박스 등의 유명 콘솔 제품들과 대한민국 빅3 온라인 게임(리그 오브 레전드, 블리자드, 배틀그라운드)의 정식 라이선스 굿즈와 다양한 게이밍 기어들을 판매 중이다. 

이번 홍대점은 많은 2030 게이머에게 더욱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체험형 매장으로 다양한 체험존 형태로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슈퍼플레이 AK&홍대점 매장은 AK&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및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다.

슈퍼플레이 홍대점.

이번 홍대점 오픈을 기념해 일별 선착순50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동물의 숲 에디션 일별 한정 수량 판매 및 닌텐도 스위치 본체 + 타이틀 구매 시 사은품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펍지 배틀그라운드 제품 20% 할인(기어류 제외), LoL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유명 게임IP 상품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앞서 오픈한 슈퍼플레이의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지역 명소로 떠오르며 주목을 받앗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추후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만큼 슈퍼플레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행사를 기획 중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