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체 개발작인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이널 테스트는 오는 5월 진행될 예정으로, 오늘 오후 2시부터 스팀 내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테스트는 ‘엑세스 요청’ 버튼만 클릭 하면 별도 절차 없이 신청이 마무리되고, 신청자들은 모두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앞서 다음 달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참여 방법을 안내한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 연봉 600만원 일괄 인상...우리사주 300주 이상 부여2021.03.11
- 네오위즈 스컬, 새 아이템 및 시스템 선보여2021.03.11
- 네오위즈-원더포션, 2D 액션 게임 산나비 퍼블리싱 계약2021.03.10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서버 통합 결정2021.03.05
이미 두 차례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 바 있는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PC에 더욱 최적화된 UI/UX(이용자환경/이용자경험)을 비롯 전투 시스템, 마우스 및 키보드 조작감 등 다양한 콘텐츠 전반에 걸쳐 게임성을 대폭 개선해 이번 파이널 테스트 기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매주 개발 및 업데이트 상황을 홈페이지와 커뮤니티(공식 홈페이지/스팀 페이지/네이버 카페)에 공유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