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신규 아이템 및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38종의 아이템은 캐릭터의 물리공격력 및 마법공격력을 상승시키고 보스와 특정 몬스터를 처리할 경우 특별 버프 효과가 적용된다.
또한 특정 조건을 만족시킬 경우 아이템의 효과를 극대화 되어 보다 전략적으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규 아이템 중 일부는 암시장에서 신규 NPC(Non Player Character)와 대화 후 마석을 사용해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네오위즈-원더포션, 2D 액션 게임 산나비 퍼블리싱 계약2021.03.10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서버 통합 결정2021.03.05
- 킹덤 오브 히어로즈, 신규 5성 영웅 2종 업데이트2021.02.24
- 네오위즈 야구 게임 슬러거, 류현진 선수 업데이트2021.02.23
이와 함께 아이템 세트 효과도 업데이트됐다. 특정 아이템의 조합을 가지고 있으면 적에게 입힌 공격 유형에 따라 효과가 상승하여 강력한 데미지를 부여한다. 주변 환경에 따라 충격파가 발생하는 등 특별 상호 작용하는 효과들이 추가되며, 이용자들은 보다 다양한 방식과 액션으로 스컬을 성장시킬 수 있다.
스컬은 지난 1월 스팀에 정식 출시되어 닷새만 만에 10만 장, 열흘 만에 20만 장이 판매된 신작이다. 이 게임은 상반기 내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Xbox One) 등 다양한 콘솔 기기로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