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은 2021년 상반기 전 직군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개발 직군에는 ▲지갑 개발 ▲iOS 개발 ▲AOS 개발 ▲백엔드 개 ▲데브옵스 엔지니어 등 총 00명을 모집한다. 비 개발 직군으로는 ▲웹디자이너 ▲서비스 기획 ▲컴플라이언스 ▲운영지원 ▲상장지원(인턴) ▲VIP 영업 ▲PM 등 총 00명을 모집한다.
해당 채용은 코인원 홈페이지에서 상시 진행 중이며, 코인원 채용 공식 이메일로 자유 양식의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산업기능요원 및 전문연구요원 지정업체로, 보충역 및 전문연구요원의 편입이 가능하다.
코인원에 입사하면 인재 추천 지원금 제도를 비롯해, 격년으로 본인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 및 동일 검진에 한해 가족 50% 할인 지원 등 다양한 복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 매월 점심식대와 무제한 간식지원, 국내외 콘퍼런스 및 교육비 일부 지원, 도서 구매비, 명절 선물 등 다양한 정책을 운용 중이다.
관련기사
- 창립 7주년 코인원 "올해 디파이 선도기업 도약"2021.02.22
- 코인원, 실명확인계좌 재계약..."특금법 준비 순항"2021.02.01
- 코인원, 클레이스왑 지원...디파이 서비스 강화2020.11.05
- 코인원, 디파이 名家 도전..."이미 50억 규모 리워드 지급"2020.10.21
이번 채용은 오는 25일 개정 특정금융정보법(특금법) 시행을 앞두고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안전한 거래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인재 확보 차원에서 이뤄진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최근 암호화폐 거래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신규가입 및 거래량이 급격히 증가했다”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센터 및 서비스 지원 분야 등의 인력을 적극적으로 채용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