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의 봄 맞이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내에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신규 의상 2종과 가구 테마 1종을 선보였다. 신규 의상은 5성급의 ‘체리블라썸’과 ‘블라썸브리즈’로 봄과 어울리는 핑크빛의 봄꽃놀이 콘셉트다.
신규 의상 뿐 아니라 ‘블라썸브리즈’ 가구 테마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이번 신규 테마에는 기존과 달리 상호 작용을 하는 가구 아이템들이 5종 이상 포함돼있다. 클릭하면 커피와 디저트를 건네 주는 푸드트럭, 앉으면 노래하는 동물들이 나타나는 나무 벤치 등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하고 있다.
관련기사
- 일제강점기 잠입 게임 원혼, 스토브인디서 미리 즐겨2021.02.28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새 서브 스토리 업데이트2021.02.26
- 크래프톤, 개발자 초봉 6천만...엔씨·스마일게이트 고민2021.02.26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군단장 레이드 두번째 보스 추가2021.02.25
회사 측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의상 10회 뽑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기간 한정 패키지도 2종 출시해 재화와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에서 이용자분들과 처음 맞이하는 봄을 기념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신규 추가된 의상과 가구 테마를 통해 모두 함께 설레는 봄을 맞이하시길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