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패션 시뮬레이션 게임 앨리스클로젯 사전예약

디지털경제입력 :2021/01/28 17:24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 EXNOA(대표 무라나카 유스케, 엑스노아)가 개발한 모바일 패션 시뮬레이션 게임 앨리스클로젯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앨리스클로젯은 시공을 초월한 이세계인 원더랜드에서 정령으로 불리는 앨리스에게 의상, 헤어, 배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시켜 코디 배틀을 하고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모바일게임이다.

국내 이용자를 위해 준비된 2천 점 이상의 다채로운 의상을 코디할 수 있으며 섬세하고 화려한 원화와 ‘달빛천사’로 유명한 만화가 타네무라 아리나의 캐릭터 원안, 이용신, 김현욱, 김영선 등 유명 성우진 캐스팅, 몰입력 높은 스토리와 ‘코디 배틀’을 통한 ‘앨리스’ 육성 등이 특징이다.

앨리스클로젯 사전예약은 오늘부터 앨리스클로젯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앨리스클로젯의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론칭 후 사용 가능한 5성 한복 세트 ‘동방예의지국의 외출’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 누적 25만 명 달성 시, 캐릭터 원안을 담당한 타네무라 아리나 작가가 특별 디자인한 의상도 제공한다. 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인게임 재화 3천 골드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사전예약 시 참여할 수 있는 사전예약 룰렛 이벤트를 실시해, 참여한 이용자 중 한정판 이모티콘은 물론 황금열쇠, 신세계 상품권, 카카오페이지 상품권, 올리브영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룰렛 이용권은 카카오톡 친구들을 사전예약에 초대하고, 초대한 친구가 사전예약 완료 시 초대한 횟수만큼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