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에 에피소드3 신규 챕터 ‘과거의 윈텐베르크’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신규 챕터 ‘과거의 윈텐베르크’는 에우레카 대륙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3 스토리의 5번째 챕터다. ‘특무대 팬텀’의 영웅들이 ‘카오스 게이트’라는 불가사의한 힘을 가진 관문을 통해 수백년 전의 에우레카 대륙으로 이동하게 되면서 겪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특히 드래곤에게 제물을 바치는 대가로 보호를 약속 받는 사람들과 이들을 위협하는 ‘광룡’사이의 갈등이 총 16개 스테이지를 통해 그려진다. 이용자들은 챕터 플레이를 통해 80레벨의 전설 등급 반지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CFS2020 인포그래픽 공개2021.01.08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이용자 3배↑...업데이트 통했다2021.01.05
-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새해 맞이 업데이트 예고2020.12.31
- 스마일게이트 세아, 24시간 기부 콘서트 종료2020.12.31
크리스마스 커스텀 스토리의 3주차 이야기도 새롭게 오픈 됐다. 3주차 에서는 이상한 동화나라로 이동한 주인공 일행이 도둑맞은 성물을 찾아내어 다시 고향인 ‘콘스텔라’로 돌아가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3주차 스토리의 ‘선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화염 속성 영웅들에게 선물해 친밀도를 상승 시킬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 ‘희망의 별빛’을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영웅 ‘카마인로즈’의 전직 영웅 ‘전도자 카마인로즈’도 추가됐다. 기존 영웅인 ‘카마인로즈’를 획득해 특별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스킬과 외형 등이 한단계 진화한 ‘전도자 카마인로즈’로 전직할 수 있다. 전도자 카마인로즈는 상대 영웅의 강화 효과를 제거하거나 행동 게이지를 감소시켜 변수 창출 능력이 뛰어나며 자연 속성 영웅을 상대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영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