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큐리오, ‘큐리오 매쓰매쓰’ 와디즈 펀딩 11일 오픈

최대 47% 할인 보상, 사은품 제공 혜택

중기/벤처입력 :2021/01/07 08:59

에듀테크 스타트업 플레이큐리오(대표 이상준)는 3세에서 8세까지 증강현실(AR)을 통해 수학의 원리를 배우는 놀이 학습 교재 '큐리오 매쓰매쓰'의 와디즈 펀딩을 11일 오픈한다.

큐리오 매쓰매쓰는 아이들이 수학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AR을 활용한 놀이 교구다. 큐리오 매쓰매쓰는 단순 암기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게 수학을 체험하고 익힐 수 있도록 AR을 접목한 디지털 교구와 실물 교구 모두를 제공한다.

큐리오 매쓰매쓰는 AR 카드 교구, 오프라인 활동 교구, AR 앱으로 구성돼 있다. AR 카드 교구에는 AR 카드 16장, AR 모드 16편, 챈트&스토리 애니 20편, 수학 액티비티 20편이 들어있다. 오프라인 활동 교구는 자석 놀이용 보드 1장, 자석 카드 60장, 곱셈 테이블 1장 그리고 워크북과 가이드북이 포함돼 있다. AR 앱은 AR 카드와 연동되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큐리오 매쓰매쓰

또한 AR 앱을 실행하면 AR 모드를 통해 AR 카드로 놀이활동을 진행하고 스토리를 통해 학습 가능하다. 매쓰 타운에서는 동물과 함께 복습을 할 수 있고 마이 포토에서 학습 후 동물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AR 앱은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언어로 설정 가능하기 때문에 영어를 학습하는 8세 이상의 아이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 큐리오 매쓰매쓰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4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큐리오 매쓰매쓰 외에도 큐리오 파닉스팝, 큐리오 딕셔너리팝을 함께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준비돼 있다. 구매 고객 모든 분들에게는 AR 세계지도, 큐리오 사파리 등을 함께 배송한다.

관련기사

또 와디즈에서 오픈일 전에 펀딩 알림을 신청한 고객들 100명을 추첨해 바나나우유를 증정하고, 알림신청과 펀딩에 모두 참여한 고객에게는 5명을 추첨해 큐리오 월드맵과 AR 세계지도를 증정한다.

이상준 플레이큐리오 대표는 "10년 이상 유아 교육 제품과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놀이를 통한 수학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큐리오 매쓰매쓰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새로운 교수법을 적용한 양질의 콘텐츠를 더욱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