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미키와 친구들’ 온가족 캠페인 진행

다음 달 28일까지...아트워크와 캐릭터 상품 선보여

인터넷입력 :2021/01/05 10:17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5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을 다양한 제품과 채널에서 경험할 수 있는 '미키와 친구들 베터 투게더 캠페인'을 진행한다.

미키와 친구들 베터 투게더 캠페인은 가족, 친구와 보내는 시간이 더 소중해진 새해를 맞아 미키와 친구들처럼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취지로 마련됐다.

디즈니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에서 세련되게 재탄생한 미키와 친구들 브랜드 아트워크와 캐릭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젊은 세대 취향 공략에 나선다. 특히 패션 매거진 및 인플루언서 협업, 네이버 쇼핑라이브, 소셜미디어 챌린지 이벤트 등 디지털 채널 중심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한층 더 가깝게 경험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디즈니코리아 '미키와 친구들 베터 투게더 캠페인'

먼저 디즈니코리아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기획한 '2021 미키와 친구들 디지털 패션쇼' 영상을 통해 미키와 친구들 테마로 한국에서 특별 제작된 브랜드 아트워크와 관련 제품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계정과 하퍼스 바자,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8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는 디지털 패션쇼 속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디지털 패션쇼에 출연한 모델 김아현과 김설희가 등장해 미키와 친구들 신상 연출법을 소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11번가 라이브커머스 및 네이버, 카카오와 함께 하는 이커머스 행사도 선보일 계획이다.

20일부터 2월 말까지 친구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이벤트도 이어진다. 누구나 디지털 상에서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는 기회로, 이벤트는 MZ세대 스타일링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진행된다. 스타일쉐어에서는 미키와 친구들 테마의 OOTD(Outfit Of The Day, 오늘의 착장)를 포스팅하면 되고, 인스타그램에서는 미키와 친구들 스티커로 꾸민 사진과 #미키스타일챌린지 해시태그를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키와 친구들 랜덤 선물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이 외 디즈니코리아는 2월 말까지 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 협업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고, 용산 아이파크몰과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미키와 친구들 테마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MLB, 스타일난다, 지니킴, 아크메드라비, 그래피커스, M12(CJ오쇼핑) 등 다수의 패션 브랜드가 파트너로 참여, 온오프라인에서 미키와 친구들 라이선싱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