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과 인터넷 뱅킹이 오류로 인해 접속되지 않았다.
3일 우리은행은 2일 오후 5시께부터 2시간 가량 인터넷과 스마트 뱅킹 시스템이 접속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측은 "조치를 통해 복구했다"며 "갑작스런 장애로 피해를 끼쳐 죄송하다"고말했다.
관련기사
- 방문규 수출입은행장 "2021년은 은행 디지털화의 원년"2021.01.01
- 시중은행 연말 '대출 한파'에 바빠진 저축은행2020.12.31
- 신임 농협은행장에 권준학 농협중앙회 기조부 본부장 내정2020.12.31
- 김광수 은행연합회장 "디지털 전환·친환경, 은행권 적극 대처해야"2020.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