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과 인터넷 뱅킹이 오류로 인해 접속되지 않았다.
3일 우리은행은 2일 오후 5시께부터 2시간 가량 인터넷과 스마트 뱅킹 시스템이 접속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https://image.zdnet.co.kr/2021/01/03/526e66f3a28eba52429890924adc1d08.jpg)
우리은행 측은 "조치를 통해 복구했다"며 "갑작스런 장애로 피해를 끼쳐 죄송하다"고말했다.
관련기사
- 방문규 수출입은행장 "2021년은 은행 디지털화의 원년"2021.01.01
- 시중은행 연말 '대출 한파'에 바빠진 저축은행2020.12.31
- 신임 농협은행장에 권준학 농협중앙회 기조부 본부장 내정2020.12.31
- 김광수 은행연합회장 "디지털 전환·친환경, 은행권 적극 대처해야"2020.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