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3일 MOBA 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에 새로운 영웅 들창코를 업데이트 했다.
들창코는 지난 달 히어로즈오브더스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첫 선을 보인 캐릭터다.
들창코는 적 진형을 붕괴하고 뭉쳐 있는 적들에게 단번에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원거리 투사 영웅이다.
고유 능력인 ‘노획물 더미’를 통해 적들의 이동을 방해하거나 자신과 아군의 탈출을 지원할 수 있다. ‘거센 일격’ 사용시 들창코는 족쇄를 휘둘러 전방에 있는 적들을 밀쳐내고 ‘초보자용 다이너마이트’ 기술은 바닥에 짧은 시간 후에 폭발하는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느려지게 한다.
세번째 기술인 ‘들창 폭풍’은 사용시 들창코가 소용돌이처럼 돌면서 이동해 경로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힌다.
들창코는 ‘노획물 투척’과 ‘충격파’를 궁극기로 사용할 수 있다. ‘노획물 투척’을 사용하면 들창코가 전방으로 이동하며 착지 지점에 있는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착지한 지점에 ‘노획물 더미’를 생성한다. 두번째 궁극기인 ‘충격파’는 사용시 들창코가 땅을 힘차게 차며 전방으로 충격파를 날린다.
관련기사
- 블리자드, 오버워치에 수능 프로모션 진행2020.12.02
- 블리자드, 오버워치-하스스톤-스타크래프트 아우르는 커뮤니티 대회 개최2020.11.27
- 블리자드, WOW '어둠땅' 확장팩 출시2020.11.24
- 블리자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PC와 콘솔 출시2020.11.13
들창코의 첫 타격에 적중 당한 적들은 큰 피해를 입고 짧은 시간 기절하며 충격파에 적중 당한 적들 역시 피해를 입고 짧은 시간 기절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