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골든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창립 95주년 기념…무선 이어폰·스피커 등 대표 제품 9종

홈&모바일입력 :2020/11/19 09:54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베오사운드 A1 2세대, 베오플레이 E8 3세대, 베오플레이 H95, 베오사운드 밸런스, 베오사운드 2 GVA, 베오플레이 A9 4세대. (사진=뱅앤올룹슨)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 베오사운드 A1 2세대, 베오플레이 E8 3세대, 베오플레이 H95, 베오사운드 밸런스, 베오사운드 2 GVA, 베오플레이 A9 4세대. (사진=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이 창립 95주년을 기념해 전 제품군을 아우르는 스페셜 에디션, '골든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차분한 샌드 톤에 럭셔리한 골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골든 컬렉션은 뱅앤올룹슨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됐다. 소형, 중형, 대형 제품군에 따라 3개씩, 총 9종이다.

먼저 휴대가 가능한 소형 제품군은 완전 무선 이어폰 ▲노이즈캔슬링과 트랜스퍼런시 기능 탑재한 무선이어폰 '베오플레이 E8 3세대' ▲접이식 디자인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가 있다.

중형 제품은 ▲무선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 ▲원뿔형 올인원 스피커 '베오사운드 2 GVA' ▲'베오사운드 밸런스'가 포함됐다.

대형 제품은 디지털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90' ▲'베오랩 50' ▲OLED TV '베오비전 하모니'를 골드 톤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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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앤올룹슨 골든 컬렉션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B&O 12개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형 제품을 제외한 중소형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