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가격 비교 카모아, 월 렌트 4천건 넘었다

인터넷입력 :2020/11/16 23:38

팀오투(대표 홍성주)의 국내 렌트카 가격비교 앱 ‘카모아’가 월 렌트 예약 4천건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를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월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모아의 월 렌트는 최소 15일부터 최대 30일까지 차량을 빌릴 수 있는 서비스로 자차 대비 주유비, 자동차세 등 차량 유지비를 절약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18년 해당 서비스 출시 이후 월 렌트 예약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올해 코로나 팬더믹으로 출퇴근 시 대중교통을 이용 대신 개별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월 렌트 예약 수가 큰 폭으로 상승했다.

특히 월 렌트 예약 건수는 2019년 대비 167% 상승하고, 누적 예약 수도 4천건을 돌파했다. 월 렌트 예약 연장 비율은 24%에 달하며, 월 평균 18% 증가하고 있다.

카모아

이에 카모아는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월 렌트 최대 3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모아 월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전 지역, 모든 차량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 6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월 렌트 결제 시 5% 할인되고, 차량 렌트 기간을 15일 이상 연장할 때 마다 추가로 5%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5회까지 연장하면 최대 30%를 할인 받게 되며, 카모아 포인트를 중복 적용 가능해 합리적인 비용에 월 렌트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5% 할인 쿠폰은 각각 사용 기간이 다르며,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은 카모아 홈페이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팀오투 홍성주 대표는 “코로나 팬더믹으로 인한 모빌리티 이용 트렌드의 변화로 카모아 월 렌트 예약 건수가 올해 대폭 증가했다”며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차량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실시간 예약 서비스, 다양한 차종,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