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술업체 마인즈랩은(대표 유태준)은 오는 18일에 아모리스 강남점에서 ‘에코마인즈 데이’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에코마인즈데이는 AI 도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 및 스타트업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킹할 수 있는 행사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인즈랩의 AI 기술 '마음AI'를 도입한 에코마인즈 파트너 스타트업들의 비즈니스 성공사례와 에코마인즈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 AI 도입에 관심 있는 예비 에코마인즈의 파트너사들에도 스피치의 기회가 주어진다. 예비 에코마인즈 파트너사들의 스케일업을 위한 국내외 투자자(VC)도 오프라인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마인즈랩 유태준 대표 "AI 분야 넷플릭스 되겠다"2020.10.28
- 마인즈랩, 경상남도에 다접속 무선마이크 활용 'AI 회의록' 제공2020.10.26
- 마인즈랩, AI 플랫폼에 엣지 영역 추가2020.10.12
- 마인즈랩, AI 영상편집 툴에 '한국어 음성인식 기술' 공급2020.10.08
에코마인즈데이 참석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 가능하고, 참석 방식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중 선택할 수 있다.
유태준 마인즈랩 대표는 "마인즈랩의 독보적인 인공지능 기술과 에코마인즈 내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적, 기술적, 재무적으로 전폭적 지원을 받는 스타트업이 늘어나길 바란다”며 “유망한 스타트업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투자유치 기회까지도 잡는 일석이조의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