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일 새로운 인재 선발 제도 ‘테마 채용’을 통해, 게임 디자인(Game Design) 직종 경력 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테마 채용은 우수한 경력직 인재를 보다 적극적으로 선발하기 위한 새로운 채용 방식이다. 특정 기간 집중적으로 인재 확보가 필요한 영역을 테마로 선정하고 해당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기간 중에는 테마별 맞춤형 모집 및 홍보 활동을 전개해 지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첫 번째 테마는 게임 디자인이다. 채용은 ▲내러티브 디자인(Narrative Design) ▲시스템 디자인(system Design) ▲콘텐트 디자인(Content Design) 분야에서 진행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테스트, 면접 전형 순이다. 지원서는 오는 13일 자정까지 엔씨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서버 소개 영상 공개2020.10.30
-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예약자 수 100만 돌파2020.10.30
- 엔씨소프트 프로야구H2, 새 마스터 등급 타자·포수 업데이트2020.10.29
- 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서버 11월 11일 오픈2020.10.28
회사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에서는 게임 디자인 직종, 업무 환경, 타겟 인재를 주제로 다룬 엔씨 게임 디자이너의 인터뷰 영상과 글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 구현범 CHRO(최고인사책임자)는 “테마 채용은 지원자들께서 필요로 하시는 채용 정보들을 특정 분야별로 집중 제공하는 제도”라며 “우수 인재들이 해당분야 지원 시 보다 도움을 드리고자 새롭게 시도하는 방식”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