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가 '카카오페이 포인트' 신설에 맞춰 결제 리워드를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포인트는 쇼핑, 패션·잡화, 화장품·뷰티, 여행·티켓·문화, 디지털 콘텐츠, 보험 등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결제 단계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할 때 쓸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지급되던 '알 리워드'를 앞으로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제공한다. 포인트는 최소 1P부터 최대 결제 금액의 100%까지 적립된다.
관련기사
- 충전하고 안 쓴 내 OO머니, 어떻게 되나2020.10.27
- 윤관석 정무위원장 "디지털 환경 감안해 금융 규제 정비해야"2020.10.26
- "오픈뱅킹·마이데이터 사업서 은행-핀테크 갈등 구조 해결한다"2020.10.21
- 카카오페이 "카드없이 스마트폰으로 교통요금 결제하세요"2020.10.13
11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포인트의 N배가 적립되는 스페셜 알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티몬·올리브영·구글플레이·알리익스프레스 등 총 5개 브랜드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거나 브랜드와 상관 없이 카카오페이 결제 횟수가 10회, 20회, 30회를 달성하면 스페셜 알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횟수가 30회를 달성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30회 이상 결제 시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 결과는 11월 말일 프로모션 종료 후 개별 안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