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길드 대항전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10/30 09:38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에 새로운 경쟁 콘텐츠인 ‘길드 대항전’을 오픈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새롭게 선보인 ‘길드 대항전’은 길드와 길드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콘텐츠로 다음달 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최대 20명으로 구성된 길드원들이 아군 길드의 식량 보급 창고를 지키고 상대 길드 진영에 침공해 식량 보급 창고를 파괴하는 방식이다. 

각 길드원은 영웅 1명을 선택해 맵을 탐색하며 적을 처치해야 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핵심 재화인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달콤, 살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호감도 아이템인 ‘호박’을 지급하는 내용이 주다. 

또한 지하 던전을 모험하며 각 층에 배치되어 있는 적들을 물리치고, ‘루비’, ‘호박 호감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나이트메어 이벤트’도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도전자 던전’에서 막대과자 상자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특별한 임무를 수행해 ‘루비’를 풍성하게 얻을 수 있는 ‘오디세이 임무 이벤트’는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