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요기요가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컬러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새 BI와 브랜드 컬러는 요기요의 고객들이 보다 친근하고 명확하게 브랜드를 인식함과 동시에 유쾌함과 활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재정비됐다.
요기요의 새 BI는 만족스러운 딜리버리 경험을 통해 즐겁게 웃는 입 모양을 모티브로 각 한글 단어들을 요기요만의 즐거움을 나타낼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공정위 "배민·요기요 결합심사 조속히 마무리 하겠다"2020.10.08
- 배달 플랫폼 업계, 노사 자율협약…공정계약·안전 등 상생 약속2020.10.06
- 배달앱 요기요는 어떻게 이용자의 앱 재방문률을 높일까2020.10.06
- 요기요·배달통, 경기 시흥 결식 우려 아동에게 도시락 선물2020.09.11
BI와 함께 요기요의 메인 브랜드 컬러도 교체된다. 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더욱 밝고 경쾌한 '케이팝레드' 컬러를 새 브랜드 컬러로 교체, 요기요 만의 젊은 감성과 생동감을 더할 수 있도록 했다.
강신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에게 더욱 역동적이고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해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더욱 배가할 수 있도록 하고자 브랜드를 개편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