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 자체 제작 콘텐츠를 방송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20일 오후 5시 LG유플러스의 ‘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레드벨벳이 출연하는 콘텐츠 ‘부퀘스트’는 새로운 캐릭터를 쟁취하기 위한 멤버 간 경쟁과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다. ‘AB6IX(에이비식스)’와 ‘ITZY(있지)’, ‘NCT DREAM(엔시티 드림)’ 등 아이돌 그룹이 출연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는 멤버들이 카페, 테마파크, 숙소 등에서 휴식하고 최근 관심사 등 대화를 나누고 게임을 즐기는 등 모습이 담겼다. 팬들의 질문에 직접 대답하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등 모습도 포함됐다.
레드벨벳의 부퀘스트는 20일부터 매주 화·목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총 8회로 제작됐으며,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업로드된다.
관련기사
- LGU+, 청담러닝과 미디어 교육 사업 확대2020.10.18
- LGU+, KLPGA 대회 언택트 응원 지원2020.10.16
- LGU+ "MZ 세대 맞춤형 공간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할 것"2020.10.15
- LGU+ ,한컴위드와 디지털 시니어케어 사업 협력키로2020.10.14
시청은 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가능하다. 사용중인 통신사에 관계없이 앱을 내려받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레드벨벳 멤버들이 모처럼 함께 모여 발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모습을 팬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