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콩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고대 유적 형태의 던전인 신규 콘텐츠 ‘카마존 랜드’가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는 ‘카마존’에서 유원지로 운영하는 던전으로, 던전에 도전할 때마다 구성이 달라지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월드 9을 클리어한 후 ‘카마존 랜드’에 입장할 수 있다. 카마존 랜드는 기존의 ‘스태미나’가 아닌 ‘카드키’를 소모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유니크 영웅 ‘메카 워리어 오그마’를 업데이트하고, 유니크 영웅 2종인 ‘메카 워리어 ’오그마 마리나’의 전용무기 ‘에케작스 아르마다’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캐릭터도 업데이트됐다. 암 속성을 가진 탱크 캐릭터 ‘메카 워리어 오그마’다. 해당 캐릭터는 본체를 진동시켜 특정 구역에 압력을 가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여기에 전용 무기인 ‘에케작스’ 착용 시 적에게 받은 공격의 일부를 돌려주는 능력을 발휘해 막강한 파워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MMORPG 오딘 BI 공개2020.09.28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출시 1주년 캠페인 사전 예약2020.09.24
- 산업은행, 카카오게임즈 투자로 534억원 수익2020.09.24
- 카카오게임즈 패스오브엑자일, 시즌6 강탈 오픈2020.09.20
이외에도 ▲’월드 6 악몽 여관’ 난이도 ▲’부유성’ 미궁 확장 ▲길드레이드 ‘관계자 외 출입금지’ ▲신규 아레나 맵 ▲’거울 균열’ 확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회사 측은 출시 후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을 위해 추석을 맞아 ‘무료 50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다음 달 7일까지 첫 접속일로부터 닷새간 하루에 한 번, 캐릭터 10회 소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